가장 일반적인 정기결제

은행 자동이체

효성CMS+ 대표 상품
은행 자동이체

납부고객 계좌에서 CMS이용기관 계좌로 수납대금이 안전하게 자동이체 됩니다. CMS이용기관은 수납률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고, 납부고객은 신용정보를 공개하지 않고 자동이체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서비스 특징
  • 현금흐름개선 납부자 편의증대 이용기관 편의증대
  • 최초1회 납부동의 -> 자동이체수납
  • 일괄처리, 재출금 요청 모두 이용 가능
  • 한번의 계약 -> 모든 은행 이용 (수금을 위한 방문/안내 비용절감)
부가 서비스
CMS 간편동의
ARS 자동이체 녹취대행
세금계산서
현금영수증
문자알림
자동이체 등록 가능은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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효성CMS+소개
가입절차
업종별 상담

영업담당자와 업종별 상품과 소프트웨어 선택을 상담합니다.

서비스 신청

담당자방문 및 비대면 계약으로 서비스를 신청합니다.

가입 심사

결제 기관에서 해당 사업자 신청정보를 심사합니다.

서비스 오픈 및 이용교육

효성CMS+ 서비스 시작 및 소프트웨어 사용법 원격 교육을 진행합니다.

구비서류

01

개인사업자/비영리단체
  • 사업자사본
  • 대표자 신분증사본(생년월일만표기)
  • 통장사본
  • 사업 여부 증빙(문의)

02

법인사업자/법인비영리단체
  • 법인등기부등본(발급용, 3개월이내)
  • 법인인감증명서(3개월이내)
  • 사업자사본
  • 대표자 신분증 사본(생년월일만 표기)
  • 통장사본
  • 사업 여부 증빙(문의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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